알림마당

스승의날 특별한 120개 포토존
  • 작성일시2024/05/16 20:48
  • 조회수229

스승의날 특별한 120개 포토존

 

대전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 교직원 대상 스승의날 감사 행사 416일부터 515일까지 진행

대전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인식) 소속 대전시육아종합지원센터(터장 이민경, 이하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스승의날을 맞이해 고마움을 전하는 행사를 416일부터 515일까지 진행했다.

고마워요. 선생님!(Thanks Teacher!) 선생님의 오늘을 축하한 데이!(Day!)’라는 이름으로 스승의날-포토존 꾸러미를 대전 지역 120개 어린이집에 전달했다

포토존 꾸러미는 실내외에 설치할 수 있는 현수막 카드 사진 장신구 등으로 꾸려졌다. 포토존을 통해 아동과 보호자, 사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스승의날의 의미를 나누고자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원경진 보육 교직원은 어린이집에서는 보통 린이날어버이날만 준비하는데 육아종합지원센터가 마련해 준 스승의 날행사 덕분에 고맙고 감동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민경 센터장아이와 보호자 그리고 교사가 서로 따뜻한 감사의 말을 나누며 사진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건강한 성장을 위해 열정과 사명감으로 아이들을 보육하는 모든 선생님들께 축하와 감사,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대전시육아종합지원센터(daejeon.childcare.go.kr)는 지역사회 내 육아 지원을 위한 거점기관이다. 어린이집 지원, 관리 및 가정양육 보호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위해 시간제 보육 장남감 도서 대여 이공간 제공 등 원스톱(One-stop) 육아 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1997년에 설립됐다. 2021년부터 대전시사회서비스원(daejeon.pass.or.kr)서 위수탁 운영 중이며 서구 둔산점, 동구 판암점 2곳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붙임] 보도자료 사진(2)



스승의날

스승의날

사진. 대전시사회서비스원 소속 대전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스승의날을 맞이해 고마움을 전하는 포토존 꾸러미행사를 대전 지역 120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