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대덕구민 보육 만족도 UP!”
  • 작성일시2021/10/01 11:00
  • 조회수79

대덕구민 보육 만족도 UP!”


- 1, 대전시사회서비스원과 대덕구청 업무협약(MOU) 체결

-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운영예산 지원 등을 통한 보육의 질 향상 기대

1일 오전 11대전광역시사회서비스원(대표이사 유미)과 대전광역시 대덕구청(구청장 박정현)이 대덕구민의 보육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전시시사회서비스원이 동일스위트어린이집(가칭) 수탁을 계기로 마련되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국공립 보육 시설의 사업 관리 운영 지원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운영예산 지원 등 보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안심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유미 대표이사는 국공립 보육 시설의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대덕구 긴밀한 소통 및 협력으로 대덕구민에게 양질의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 중심의 선진 보육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사회서비스원은 지난 71대덕구로부터 국공립덕하나푸르니어린이집을 대행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대덕구에는 시립 문평어린이집, 동부여성가족원어린이집도 함께 운영 중에 있다.

대전시사회서비스원(https://daejeon.pass.or.kr)은 사회서비스 공공성 및 질 향상, 사회복지 종사자 처우 개선 등을 목표로 지난해 11월 설립되었다. 대전시민이 행복한 사회서비스를 위해 복지정책 연구, 사회복지 시설 및 종사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국공립 보육 시설과, 종합재가센터, 공공센터 등을 위수탁 운영 중에 있다.


붙임 1. 보도자료 사진


“대덕구민 보육 만족도 UP!”

“대덕구민 보육 만족도 UP!”

사진. 1일 오전 11대전광역시사회서비스원(대표이사 유미)과 대전광역시 대덕구청(구청장 박정현)이 대덕구민의 보육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국공립 보육 시설의 사업 관리 운영 지원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운영예산 지원 등 보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안심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